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

노보텔 독산 후기

by 챌린지트로피 2019. 5. 28.
반응형

 

97년에 오픈한 호텔이고 저렴한 룸레잇 ( 하위룸이 평균 7~9 )과 수영장,사우나가 딸린호텔이라 

저렴하게 투숙하기 좋은호텔이라 한번 투숙해보고 싶었는데 올해에 광명쪽 노인병원에 입소하신 친할머니 문안드리고 오는 겸 1박을 지냈습니다

저는 프리미어 스위트룸 객실을 13만원 정도에 이용했습니다 

위치는 독산 홈플러스 쪽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철이용시 독산역 1번출구에서 한 12분정도 걸으셔야 합니다

로비는 크진않은편이고요 입구 곧바로 옆쪽에 레스토랑 이랑 카페/바가 운영중입니다 체크인시 웰컴드링크 쿠폰을 줬는데 여기서

주문하면 됩니다 ( 음료 3종류 중 택1)

체크인/체크아웃은 14:00~11:00 이고 스위트객실이라 가격에 해피아워 /조식이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직원들이 굉장히 친절한편입니다 특히 남자직원들은 거의.. 문지나갈때마다 모든사람들한테 꾸벅 인사하더군요

좀 대단했습니다

객실은 가격이 낮은만큼  좁은편입니다 화장실이 좁아진 오크우드 송도 최하위룸 이랑 크기는 비슷할꺼같습니다

부엌이 문열고 곧바로 있는게 아니라 침실 옆에 존재하고 있어서 더 좁은느낌이 없지않아 있네요

TV는 전부다 추억의 엑스켄버스 입니다 이TV가 확실히 걸작이긴 했나봅니다 몇몇호텔에서 아직도 사용되는거보면 수명이 기네요

 

웰컴 드링크로 페리에랑 백화점 푸드마켓에서 많이볼수있는 레몬에이드를 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9층으로 배정받았는데 뷰는 곧바로 옆에 아파트뷰로 당첨되었는데 옆에 아파트랑 위치가 너무 가까워서 커튼치는걸 추천합니다

호텔 주변에 뷰는 홈플러스 ,대덕아파트 ,아카시아 척추병원 ? 이렇게 건물에 둘러쌓여있어서 뷰볼껀 딱히 없습니다

침대는 편안했습니다 오래된 호텔이라 푹꺼질줄 알았는데 푹신하네요

부엌에는 또다른 엑스켄버스 TV랑 식탁 인덕션 네스프레소머신 취사도구 세탁기 냉장고가 있습니다

화장실은 작은편입니다 사우나를 이용할수 있어서 욕조 쓴적은 없네요

치약 칫솔 없는거 주의하세용

해피아워는 따로 이용은 안했습니다 다른 후기들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우 간소한 해피아워라 배채우기용도로는 좀 힘들꺼 같습니다 

 

조식은 1층 로비 옆 레스토랑 가든테라스 에서 먹을수있습니다

음식 종류는 적은편이긴합니다 고기는 2~3종류에 베이커리랑 과일3,4개에 샐러드/생선,두부요리 정도

음식 담아놓은거보면 값산한식뷔페 느낌나긴하는데 진짜 맛있는편입니다 특히 크로와상이랑 팬케이크.. 빵이 엄청 맛있네요

쌀국수는 모르겠는데.. 오믈렛/계란프라이는 해줍니다

커피도 라떼가 가능해서 2잔 마시고 나왔네요

 

조식먹고 나와서 3층에 있는사우나 한번 들렸다 왔는데 사람이많아서 내부는 찍지 못했습니다

동네 사우나 크기긴한데 락커룸이나 탕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동네보다 매우 만족!

사우나 가는길에는 야구팀들 싸인이붙어있습니다 ㅋㅋ 아마 야구팀들이 넥센 원정오면 많이들 투숙하시는거같네요

청담리베라 호텔에서 야구선수들 본적이 있어도 이렇게 싸인이 따닥 붙어있으니 신기하더군요

 

저렴한 가격대에 조식도 맛있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리노베이션 되면 다시한번 가보고 싶을정도로 좋았습니다

최악의 단점은 제가생각하기에는 호텔 객실층이 있는 복도에서 냄새가 심하게 나는거같아요

옛날에 홍콩 이비스에서 맡았던 냄새인데 퀘퀘한 냄새 이게 좀 심했네요

그외에는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