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

고등어품은시래기 당산점, 영등포구청

by 챌린지트로피 2020. 12. 7.
반응형

영등포구청역 가까이의 맛집
‘고등어품은시래기 당산점’ 입니다.^^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37길 5

메뉴판 참고하세용ㅎㅎ
버섯매운탕+샤브칼국수+볶음밥 2인 시켰어요~

 

2인인데 일단 먹기도 전에
양적으로 든든하다 느꼈어요ㅎㅎㅎ
냄비 안엔 버섯 많이, 미나리 많이ㅎㅎ
양파랑 감자도 들었어용ㅎㅎ

버섯 칼국수만 있는게 아니라
샤브샤브 소고기도 나옵니다ㅎㅎㅎㅎ

​크~~ 여기에 볶음밥까지?! 다 먹을 수 있을까..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먼저 버섯이랑 미나리를
새콤달콤 양념장에 찍어서 호로록~

이 조합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ㅎ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고기도 샤브샤브 속으로~
미나리랑 해서 양념장에 찍어 먹으면

​새콤하고 소고기는 고소하고
미나리는 아삭하고 향긋하고ㅎㅎㅎ

​입 안의 미각세포 불러 일으키며
다채로운 맛이 팡팡 터집니다ㅎㅎ

이 맛 아시잖아요 그쵸~ 아는 맛이 무서운 법ㅎㅎ

 

쫄깃쫄깃한 국수에 미나리, 버섯 아낌없이 곁들여
후루룩후루룩~~~

​면치기하기에 충분한 탱글한 면에
식감 살려주는 미나리와 버섯이 함께하니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ㅎㅎㅎ

​면이 들어가서 좀더 걸쭉해지는 국물에
어제 술도 안 마신 저는
왠지 해장되는 느낌에 무장해제 됐습니다ㅎㅎ

배불러 못 먹기 전에 볶음밥을 부탁드립니다ㅎㅎ

감자 다 드시지 말고 좀 남겨서 꼭 비벼 드세요
강력히 진지하게 추천합니다
그리고 기호에 맞게 덜어놓은 국물을 더해서
쉐킷쉐킷ㅎㅎㅎ

꼬들꼬들 살아있는 밥알에 몽글몽글 계란이랑
향긋한 미나리랑 아주 그냥 최고에요ㅠㅠㅠ

​배부른데도 계속 긁어먹게 되는 마성의 볶음밥

원래 한식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해줘야
제대로 먹은 거 잖아요ㅎㅎㅎㅎㅎ

영등포구청역 주변에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고 맛도 최고인 버섯칼국수 드시고 싶으심
‘고등어품은시래기 당산점’ 집근처이신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