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해피이어스 귀마개 사용후기입니다

by 챌린지트로피 2020. 7. 7.
반응형

 

윗집이나 옆집 아랫집의 층간소음때문에 정말 스트레스가 장난아닌 시대에 살고있습니다.

건물을 잘못진건지, 이웃이 매너가없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어차피 우리가 이웃을 원할때바꾸거나, 쉽게 이사갈수가없는 상태라면, 나 자신의 상태를 먼저 변화시키는게

훨씬 빠르다고 생각해서, 구매를하게되었네요. 노이즈캔슬같은 느낌이에요.

뭐랄까...갑자기 나는 큰소리있죠? 차문을닫는다거나, 유리병을떨어뜨리거나하는, 큰소리에는 완벽차단이안돼요.

물론 어느정도 필터링은있지만 그정도 소리는 들리긴하는데요. 좀 작게들리긴해요.

하지만 작은 소리에는 정말효과적이에요. 

요새 재택근무하시는분들도 많고, 휴일날이나 특히 낮에 집에있을때, 공사소음도 심하잖아요?

반복적인 멀리서 들려오는 소리라던가, 키보드소리, 낮은 피아노소리, 잡초베는소리등등 지속적으로 나는 소리는 

정말 효과적입니다. 귀아프지도않고좋아요. 그렇다고 귀에꽂아놓으면 자신의 맥박소리나 심장뛰는소리가 나지않아서 더욱더 좋구요.

다시말하지만 모든 소음을 적당히 차단시켜줍니다.

완벽하게 차단시켜주면서 귀에 편안함을주면서 동시에 내 맥박소리까지 안들리는 제품은 현재 과학기술로는 아마 힘들거에요ㅎ 특히나 만원언저리의 가격대의 상품에는 더더욱 그럴테구요.

3m귀마개의 갑갑함을 싫어하시는분이라면 강력추천합니다.

확실한건 소리가 더 멀리들리는 느낌입니다.

옆방에서 쿵쾅거리는 소리는 옆집에서 나는소리로 들리고, 옆집에서 나는 소리는 한건너 더 이웃에서 나는 소리로들리기 때문에 확실히 효과자체는 있다고 말씀드릴수있어요. 

취침시에 끼고자도 이질감이없을만큼 가격대비 괜찮은 상품인건맞습니다.

아마 비행기탈때도 꽤 좋지않을까 생각이듭니다.

케이스도주기때문에 휴대용으로 어디든 가져가기도 좋습니다.

물론 헤드폰의 노이즈캔슬링 기능만큼얼추 비슷하긴합니다만 그정도까진아니니 너무 큰기대는 금물ㅎ

층간소음이 심하신분들에겐 무조건 추천할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