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QC35 2세대 24만5천원 VS NC700 비교

by 챌린지트로피 2020. 12. 9.
반응형

 

 

QC35 II 와 Bose NC700 간단하게 한번 사용후기를 남겨보려합니다.

어차피 소리는 느낌적인 느낌이니까 ㅎㅎ

어차피 소리에 저는 중점을 압도적으로 주기에 디자인은 될수있으면 이야기안하려했지만,

굳이 따지자면 nc700 이 좀더 괜찮습니다.

 

착용감은 당연히 QC35의 승입니다.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수도있겠지만,

기본적으로 누가 봐도 이건 QC35 의 승입니다.

장시간, 아니 한시간만 들어도 고통스러운 귀때기 아픈 경험을 누구나 해보았을텐데요...

헤드폰에서는 특히나 음질만큼 중요한것이 착용감입니다.

블루투스도 qc35가 조금 낫긴하네요 nc700은 가끔 끊기더라구요.

그리고 통화품질은 듣는쪽에서는 모르겠습니다만,

말하는 제쪽에선 똑같이 느껴졌습니다.

 

BOSE는 역시 직구가 답입니다. 다행히도 업자들이 

직구해놓은것을 팔고있어서 편하게 구매가능하네요.

 

현재 백화점이나 공홈에서  QC35 2세대 가격이...

42만9천원입니다. 자비없는 가격 -_-;;

하지만 직구로사면 24만5천원에 살수가있지요...;;

BOSE는 미국제품이지요.  고장날 확률이 거의 제로에 가깝습니다.

직구를해도 안심이지요...

왜 미국에선 이렇게 싼데 한국에서는 비싼걸까요.

미국 BOSE가 나쁜게 아니라, 

한국 보슷 수입사 세기에서 비싸게파는거겠지요?

 

13.5 가 아니라 24.5네요. 업체에서 가격을 수정한듯합니다.

13.5는 사실 말도 안돼는 가격이죠 -_-;;

앞으로 직구만 사야겠네요 -_-;;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