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에코페이스LED마스크 양심적인 실질적 후기

by 챌린지트로피 2021. 2. 28.
반응형

에코 페이스 LED 마스크를 많이 먹을수록 피부가 더 신경이 쓰입니다! 따라서 피부를 더 좋게 만드는 거의 모든 제품에 관심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LED 마스크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특히 L의 제품이 나왔을 때 정말 사고 싶고 호기심에 사용했는데 가격이 비싸서 포기하기가 어려웠어요.

사실 LED 마스크 제품의 과학적 원리가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대기업 제품이 아니어도 가성 비가 높은 마스크를 찾고 있었고, 위브 에코 페이스도 그런 제품입니다. 약 1년 전 L 사 제품과 함께 론칭 한 제품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비슷한 성능이나 콘셉트를 가진 제품을 비교 한 프로그램으로 KBSN 채널의 <쇼핑 탬 퍼링>이라는 이름으로 호평을 받았다. 유튜브에서 방송을봤을 때 성능면에서 뛰어난 제품이었어요.

정말 일시적인지는 모르겠지만이 효과가 나타난 것도 수치 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15 분 걸렸습니다. 뒷면은 제품 사용 후 간단한 사용법과 피부 보습, 피부 결, 피부 탄력 등 개선 된 가치로 회사 자체의 성과를 보여 주어 과학적으로 입증된 제품이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요즘 시중에는 LED 마스크 제품이 많이 나오지만 경제성 측면에서 보면 에코 페이스가 꽤 유명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협찬받아서 직접 사용할 때 더 많이 느낀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LED 마스크 하나만으로도 집에서 언제 어디서나 소중한 피부를 보호 할 수 있어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한 줄 요약 : 하지만 나에게 있어서는 효과를보기 힘들었어요... 결국 마스크 형 제품은 나에게 의미가 없었어요... 네이버 블로그는 돈때문에 대부분 협찬 후원 이야기만 있었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