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스마트라이크 트램폴린 아기방방이 후기, 4~5만원대도 많네요.

by 챌린지트로피 2021. 3. 6.
반응형

민세 먼지 때문에 밖에 나가기 힘들다. 갑자기 추워지기도 했고... 하지만!!! 집에서 놀 수 있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아기 트램폴린을 탈 때가 되었음을 깨달았습니다. 이미 친구들은 많이 샀더라고요. 어렸을 때 방방이 기억나나요? 300 원인 가주고 30분 정도 탔었는데, 그때는 왜 그렇게 시간이 빨리 흘러가던지...

스마트라이크 트램폴린

하지만 아기 트램폴린을 검색했을 때 안전이 최우선이었습니다. 또한 에서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것을 찾았습니다. 많은 검색 끝에 구매했네요 ㅎ 근데 스마트라이크 트램폴린은 너무 비싸ㅠㅠ

트램폴린 모음

위의 사진은 제가 캡쳐해놓은건데 사진 누르시면 트램폴린 방방이 구매하는 곳으로 이동되어 가격비교 가능합니다. 스마트 라이크보다 저렴한 게 많습니다. 검색창에 트램폴린이라고 검색하시면 저렇게 뜨거든요. 굳이 제가 구매했던 거 똑같은걸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들 생각이 다르시니까요.

 

다시 이어서 설명하자면, 

쓰리 인원 제품이라 연령에 따라 맞춤 활동이 가능합니다. 특히 기존 Smart Like 제품에 비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는데, 그 전 제품을 안써봐서 어디가 업그레이드 됐는지 모르겠네요ㅎ 세계 1 위 브랜드라고하더라구요. 아이들 안전을 위해서 저는 스마트라이크를 질렀지만, 별 차이가 없는것같더라구요.

 

손잡이가있는 아기 트램펄린은 종류가 많지 않더군요, 잠금 해제 손잡이가 있는 아기 트램폴린으로써 3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아기의 성장에 따라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견고합니다. 어렸을 때 방방을 생각했는데, 스마트 라이크 트램폴린이 키카 방방이보다 더 튼튼해 보입니다.

 

스마트 라이크 베이비 트램폴린은 그다지 크지 않으므로 거실 구석에 배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너무 크거나 작지 않아서 좋네요. 그립도 괜찮습니다. 아주 아주 좋아요 그립은.

 

비슷한 제품으로는, 마이 리틀 타이거 트램폴린, 바투 트램폴린, 유고 트램폴린, 맘 앤 리틀 트램폴린, 멜킨 트램폴린 등등 많습니다. 그냥 트램폴린에 관한 건 검색하면 나오니까 여기 들어가셔서 확인하시고 별로 비싸거나 하지 않으니 하나 사주시면 행복한 아이들의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

 

위 사진을 누르면 추가로 다른 아이들 트램펄린 가격 비교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트램펄린 역할을 하는 성인용 트램펄린도 있네요.

어렸을 적 추억을 소환하며 즐거운 방방이 생활되시길 바라겠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