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직 에어컨 기사의 처절하고 진솔한 가이드 ---
에어컨 설치시 몰라서 뒤통수맞고 눈탱이맞고, 바가지 당하는게 매년 관례가 되었습니다.
매년 돌아오는 생일이나 제사보다 더욱 친근하지요.
오히려 에어컨 기사한테 바가지 안당해주면 미안해질 정도입니다.
사람의 욕심이 끝이 있겠습니까.
소비자가 아무것도 모르는 얘라고 느껴지면 손에든 사탕을 뺏고싶어지는게
인지상정이지요.
소비자또한 최소한의 무장은 해야합니다.
다행히 인터넷이라는 무기로 잠시만 공부하면 누구나 당하지않을수있으니,
이 얼마나 축복된 과학의 문명을 누리고있겠습니까.
물론 바쁘고 귀찮으면 돈몇푼더 쥐어주고 그냥 설치하라고 해도 됩니다만,
근데, 음식점을하는데 손님은 줄을서있고, 날은 더워서 손님들은 나가는 아주 급박한 상황이
아니라면 누구나 한번쯤 읽어볼만한 글이오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지식채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부도물때시간표 통행시간표 6월. (0) | 2020.06.14 |
---|---|
고질적인 사마귀 치료기 (장문) 그리고 치료제도 추천합니다. (0) | 2020.06.14 |
코로나19 전염병에대한 대처방법, 역병조심 (0) | 2020.03.18 |
드라이브 쓰루 진료소 검사 후기 (0) | 2020.03.09 |
천국 봤다는 임사체험, 마취제효과와 똑같다는 체험기... (0) | 2019.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