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을 높이는 데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 클릭률(CTR)과 광고 클릭당 비용(CPC)을 높이는 것입니다. 하지만 몇 가지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놓치는거 없이 천천히 읽어보세요.
첫째로, 광고 클릭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광고 배치와 디자인, 그리고 콘텐츠와의 관련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광고가 콘텐츠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거나,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경우, 광고 클릭률이 높아집니다. 또한, 광고가 너무 많거나 눈에 거슬리는 위치에 있을 경우, 사용자들이 광고를 클릭하지 않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광고 배치와 디자인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둘째로, 광고 클릭당 비용을 높이기 위해서는 높은 가치의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키워드 연구와 랜딩 페이지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키워드 연구를 통해 높은 수익을 가져올 수 있는 키워드를 찾고, 이를 적절한 위치에 삽입하는 것이 광고 클릭당 비용을 높이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랜딩 페이지를 최적화하여 사용자들이 광고를 클릭하고 난 후에도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실 이 키워드가 핵심입니다. 저야 워낙 저수익자고 일에 치여 신경을 못쓰지만 정말 간혹 보이는 고수익자분들은 월별 계절별 이벤트별 꽃구경시즌 설경시즌의 키워드로 1년내내 수익을 얻고 계신분들이 많습니다. 이점만 참고하셔도 꽤 높은 수익이 가능하리라 생각이 됩니다만 사실 귀차니즘을 이기기는 쉽지가 않지요ㅠ
세 번째로, 광고 수익을 높이기 위해서는 광고 단가를 높이거나 광고 클릭률을 높여야 합니다. 광고 단가를 높이기 위해서는 광고주들이 경쟁하는 키워드에 대해 경매를 통해 입찰하도록 하거나, 광고주와 제휴를 맺어 직접 광고를 판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광고 클릭률은 앞서 언급한 대로 광고 배치와 디자인, 그리고 콘텐츠와의 관련성을 고려하여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 배치와 디자인 이런것은 중요한 요소는 아닙니다. 음식점이 인테리어도 중요하지만 일단 맛만 있으면 인테리어 따위는 무의미할정도로 장사가 잘되는곳이 많은것처럼요.
신경쓰면 좋지만 무시해도 된다. 라고 알고계시면 편할것입니다. 오히려 글쓰기에 집중하시는게 나을꺼에요.
마지막으로,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개선이 필요합니다. 광고 클릭률과 광고 클릭당 비용을 분석하고, 광고 배치와 디자인, 콘텐츠와의 관련성, 키워드 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속적인 관심...이게 핵심입니다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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