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소식

박나래 성훈 세브란스 간 이유 - 잽싸게 정보 획득하자 !!

by 챌린지트로피 2023. 5. 27.
반응형

박나래와 성훈은 세브란스 간 지난 2023년 5월 27일 세브란스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두 사람은 모두 장염으로 인한 복통과 설사 증상을 호소했었는데요, 박나래는 "어제저녁에 라면을 먹었는데 그 이후로 배가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설사도 계속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훈은 "저는 어제 저녁에 술을 많이 마셨습니다. 그 이후로 배가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설사도 계속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박나래와 성훈은 세브란스 병원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약물 치료와 수액 치료를 받았습니다. 박나래는 "약물 치료와 수액 치료를 받고 나서 많이 나아졌습니다. 이제 배가 아프지 않고 설사도 멈췄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훈은 "저도 약물 치료와 수액 치료를 받고 나서 많이 나아졌습니다. 이제 배가 아프지 않고 설사도 멈췄습니다."라고 했죠.

박나래와 성훈은 세브란스 병원에서 2박 3일간 입원 치료를 받은 후 퇴원했습니다. 두 사람은 "다시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게 되어서 다행입니다."라고 좋아했어요.

 

박나래와 성훈의 세브란스 장염 사건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었습니다. 두 사람은 장염으로 인해 고통을 받았지만, 그 고통을 유쾌하게 받아들이고,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했지요.  그리고 박나래와 성훈의 장염 사건은 많은 사람들에게 장염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박나래와 성훈의 장염 사건은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었고, 장염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항상 장염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막상 당하면 그 고통은 끝이 없답니다...

 

혼자보기 아까운 HOT 인기글

누누티비 찾지 마시고 넷플릭스 거의 무료(월 916원)로 이용하세요

무한도전 다시보기 사이트 페이지 바로 연결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