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사용하던 헤어드라이어가 풍량이 약해지는 문제로 새로운 제품을 찾던 중, 모 사이트에서 추천 받은 차이슨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필터 청소를 시도하고도 문제가 지속되자 차이슨의 가성비에 깜짝 놀랐어요. 그래서 차이슨 드라이기 후기를 안쓸래야 안쓸수가 없었습니다 ㅠㅠ
이 다이슨 브랜드 제품은 바람세기와 열풍의 온도를 각각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헤어 스타일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특히 열풍은 최대로 해도 뜨겁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기존에 사용하던 드라이어보다 머리를 다루기 편해졌습니다.
또한, 열풍으로 말릴 때 거리를 띄우지 않아도 되고 냉풍 버튼을 자주 사용하지 않아도 성능이 훌륭해요. 바람 세기도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세기를 최대로 하면 강력한 풍량을 제공해줘서 잘 마릅니다.
가격 대비 기능과 성능이 탁월하다고 생각되어 차이슨 제품을 선택했지만, 수명에 대한 궁금증이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이정도 가격에 이만한 성능을 제공한다면 차이슨 제품은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원래의 다이슨 제품과 비교하면 풍속과 온도가 최고로 높다고 하네요. 디자인도 짧아서 사용이 편리하고, 하지만 무게가 좀 무거우며 버튼 위치가 애매해서 사용성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좋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럼 구매해야하냐구요? 전 강력추천합니다. 차이슨 무시할게 아닙니다. 가성비 측면에서는 정말 좋더라구요. 국산드라이기 후기를 써야하는데 차이슨 드라이기 후기를 써버리고 말았네요. 그래도 국산을 애용합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