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술학원 조소 누드모델 알바 후기. 코끼리...

by 챌린지트로피 2023. 12. 12.
반응형

알바를 하면서 경험이 풍부해지는 것은 물론, 자기 자신에 대한 이해와 자신감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만날 수 있다. 몇 달 전, 나는 우연히 미술학원에서 조소 수업 누드모델 알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처음에는 조금 부끄러움과 긴장이 동시에 느껴져 어려웠지만,

미술학원 누드모델 알바 후기

 

미술학원 조소 모델 알바 경험을 통해 자신감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얻게 되었다. 처음 미술학원으로 향한 그날, 마음은 설렘으로 가득 차 있었다. 예술의 세계에 발을 디딘 것만으로도 기분이 신난 듯했다.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수업을 듣는 학생들이 있었다. 나는 조소 수업에서 모델로 참여하게 되어, 처음으로 자신의 몸을 예술의 대상으로 제시하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말도 못할 정도로 창피했다. 하지만 이내 나의 코끼리는 잠들었다.... 코끼리가 뭔지는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란다.

코끼리

처음에는 누드 알바에 대한 부끄러움과 쑥스러움이 많았다. 그러나 수업이 시작되면서 아티스트들은 나를 그저 예술의 소재로 바라봤다.

 

그들은 나의 몸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려고 노력했고,(잘못찾는것 같아 보였다 ㅋ) 그 과정에서 나 자신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얻게 되었다. 예술가들의 눈은 단순한 외모가 아니라 형태와 선, 그림자에 집중했다. 알바를 하면서 나는 몸의 각도와 포즈를 조절하는 기술을 향상시키게 되었다.

 

처음에는 편안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어려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나는 자연스러운 포즈를 찾아가게 되었다. 아티스트들과의 소통 또한 중요한 부분 중 하나였다. 그들이 원하는 표현을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면서 나는 예술의 과정에 참여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알바를 하면서 나는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었다. 이 점이 정말 많이 바뀐 것 같았다.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생겼다고 해야 하나.... 처음에는 몸을 드러내는 것에 대한 걱정이 있었지만, 예술의 과정을 통해 나의 몸은 그저 예술의 도구로 바뀌게 되었다. 다양한 예술가들의 시각을 통해 나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다시 발견할 수 있었다.

 

미술학원 조소 누드모델 알바를 통해 나는 예술의 세계에서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게 되었지만 일 자체는 매우 힘들었다... 그냥 돈 때문에 하라고 하면 절대 못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