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채널

결혼정보회사 등급표 비밀스러운 정보 공개합니다.

by 챌린지트로피 2021. 3. 8.
반응형

카더라 통신이 많은 결혼정보회사 등급표입니다.  수많은 정보가 있지만 요새는 어떤 것이 진짜 정보인지 찾기가 힘들지요. 결혼정보회사에서 자신만의 등급표 정보가 밥줄인데 그것을 공개했을까요? 그럼 우리가 상식적으로 분석은 해볼 수가 있습니다.

 

자 아래 결혼정보회사 등급표를 한번 같이보시죠.

일단은 돈을 많이 버는 직업일수록  상위 등급으로 올라갑니다. 한우도 맛있는 부위가 1등급으로 올라가듯이 인간사 직업도 마찬가지입니다. 돈을 많이 벌어야 좋은 집, 좋은 차, 맛있는 음식, 교육 등등 플렉스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남자와 여자의 차이는 일단 논외로 하겠습니다. 지금 남녀평등을 따지기 위해서 이 글을 쓰는 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수많은 결혼정보회사 등급표를 보셔서 아시겠지만, 결국에는 거의다 비슷비슷하며 출처가 불분명합니다.

 

하지만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돈과 권력이 많을수록 1등급으로 올라간다는 사실입니다. 권력을 이용해서 돈을 벌고 돈을 이용해서 권력을 얻기가 상대적으로 쉽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꾸준함의 차이입니다. 어떠한 예술가가 이번 연도에 작품이 흥행이 되어서 5억을 벌었다고 하여도 그것이 내년 내후년까지 영속성이 있을 것인가 하는 불안함 같은 것이 있습니다. 그래서 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공무원 그중에서도 고위공무원이 높은 점수를 받으며, 의사나 변호사같이 민간인이라하여도, 공무원만큼이나 영속성있게 평생 할수있는 직업이기때문에 매우 높은점수를 받습니다. (물론 돈을 잘 번다는 것은 베이스로 깔고 들어가는 것입니다)

 

제가 아는 지인도 오랫동안 결혼정보회사에 몸담고 있었습니다만 꽤나 비밀스러운 자료라서 절대 외부에 노출은 안 한다고 하더군요. 다만 그 안에 있던 사람들이 외부에 발설하는 경우가 분명 있기 때문에 그러한 정보들이 모이고 모여서 저러한 표들이 만들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참 씁쓸하지만... 저 표의 맨 밑에 일반 중소 기억 정규직 입사자가 제일 하위등급으로 표시되어있습니다만 실제로는 50등급 이상 훨씬 많은 세부사항이 존재한답니다. 여러분들이 웹상에서 보는 결혼정보회사 등급표는 사실 대부분 날조된 것이 사실이니 너무 마음 쓰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저런 자료들을 찾으려고 너무 헤매지 마세요. 앞뒤 순서만 바꾸거나, 직업만 살짝 바꿔서 올라오는 다 그게 그거랍니다...

 

고기부위 등급 따지듯이 인간에게 표딱지를 붙여놓고 상품 팔듯이 팔고 거래하는 극자 본주의의 한 단면을 보는 것 같아서 마음 한쪽이 아려오는 하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