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소식

이투스 올공플랜 10가지 정리

by 챌린지트로피 2021. 1. 13.
반응형

이투스가 학생과 학원이 서로 소통이 가능하도록 NEW학습 프로그램인 "올공플랜(PLAN)"을 출시했습니다.

올공플랜은 오프라인 학원처럼 학습을 원할 때만 ‘월 결제 방식’을 추가했습니다.

월 자동 결제할 시에는 43,500원이네요.

넷플릭스나 왓챠같이 정기구독 방식입니다.

하지만 

 


학생들은 ‘온라인 라이브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들과 피드백이 된다는게 정말 놀랍습니다.

올공플랜은 오프라인 학원처럼 자신이 원할 때만 비용을 내는 ‘월 결제 방식’을 추가했습니다.

월 자동결제시 수강료가 43,500원이네요.

넷플릭스가 따로 없습니다 ㅋㅋ 화면 구성이 정말 비슷해요.
놀듯이 선택해서 보고싶은거 보면 되겠네요.

이런식으로 이투스 홈페이지 들어가면 나와요. "올공플랜" 오른쪽위에 돋보기 눌러서 검색하셔도 됩니다.

월자동결제가 43,500원 

연간 결제는 32만 원이네요.

1,2, 3학년 전 학년의 강좌가 모두 제공되는 것입니다.

그냥 이투스 홈페이지에 있는 모든 콘텐츠 모든 학년 전부 다 볼 수 있습니다.

강좌도 무제한 수강이고요, 모의고사까지도 볼 수 있습니다.참고로 월 결제 상품은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법인카드/체크카드 이용 가능)

 

공부 열심히 하시고 원하시는 꿈들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