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사이트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란 무엇일까, 자세한 위치 장소 포함

by 챌린지트로피 2023. 5. 21.
반응형

2023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는 2023년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외 300여 개 기업이 참가하여 화장품, 헤어케어, 네일케어, 에스테틱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박람회는 B2B(기업간 거래) 방식으로 진행되며, 화장품 제조업체, 유통업체, 소매업체 등 관련업계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할것이 뻔하구요.

 

박람회 참가업체들은 신제품을 선보이고, 신규 거래처를 발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코엑스 주차안내는 아래와 같습니다.

 

코엑스 VISITOR

 

www.coex.co.kr

박람회에는 화장품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됩니다. 뷰티 트렌드 컨퍼런스, 뷰티 라이브쇼, 뷰티 토크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뷰티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얻고,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2023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는 화장품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접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라면 꼭 참가해 보시길 !! 관련 업종이나 관심이 있으신분에한해서인 내용이긴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