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사나고샵 3D펜으로 만든 생애 첫 안경

by 챌린지트로피 2021. 2. 16.
반응형

사나고 샵에서 3D펜으로 패션 안경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훌륭해서 좋았어요. 사나고 샵의 3d펜이 있으면 일단 기본적으로 장비는 갖추어져 있지만 설계도가 필요합니다. 구글에 3d펜 도안이 다 있으니까 안심하세요.

사나고 3d펜

구글에서 이렇게 검색해주시면 많이 구할수있습니다.

 

3d pen design

3d pen template

3d pen blueprint

 

위처럼 검색해주세요. 이것 말고도 검색 방법이야 많습니다만 제가 개인적으로 저런 식으로 검색해서 사용합니다. 3d펜을 구매한지는 최근이지만 도안 검색은 오래전부터 했었습니다 ㅋㅋ

도안을 구하시셨으면 이렇게 3d펜을 즐겨주시면 됩니다. 의외로 만드는 시간은 얼마 안 걸립니다. 라탄 바구니 같은 건 엄청 오래 걸리는데, 이건 30분 내로 뚝딱 만들 수 있어요. 혹시 집에 인두기 있으신 분들은 표면을 좀 더 예쁘게 다듬을 수 있을 거예요. 사나고 3d펜 저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3d 프린터, 3d펜, 사물인터넷 등등 점점 더 흥미로운 세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트레드에 발맞추어, 작은 투자로 시대를 앞서가는 사람이 되시길 바랍니다. 유행과 시대의 조류를 빠르게 읽는 사람이 되어봅시다 ㅋㅋ사나고 3d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