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먈랑홍차의 모든것...유뷰브로 큰돈을 번 방법

by 챌린지트로피 2023. 6. 1.
반응형

말량과 홍차는 2017년 10월 17일에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대한민국의 유튜버 듀오입니다. 두 사람은 로블록스, 마인크래프트,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포트나이트 등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는 영상을 주로 올리며, 현재 구독자 수가 200만 명이 넘습니다.

말량홍챠인가요?

저는 어릴때부터 별명이 홍챠였는데요, 그래서 친구들이 지어준 별명이랍니다. 처음엔 좀 창피했지만 이제는 오히려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답니다. 그리고 원래 닉네임은 '민초'였지만 너무 흔해서 그냥 민초단 탈퇴했습니다. (사실 민트초코 안좋아함)

 

조회수는 무려 2억뷰랍니다. 현재 업로드 된 영상은 총 몇백개이고, 최근 일주일간 올라온 영상은 10개 정도네요. 하루에 한개씩 꾸준히 올린다고 가정하면 거의 매일 새로운 영상이 올라오는 셈이네요. 대단대단..

 

영상편집 어떻게 하세요?

제가 직접 편집하는데요, 아직 전문가는 아니지만 나름 열심히 하고있답니다. 프리미어 프로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며, 자막과 효과음 등 여러가지 요소들을 넣는데 시간이 꽤나 오래걸리더라구요. 물론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기위해 노력중이니 예쁘게 봐주세요 ᄒᄒ

 

말량은 남자 유튜버이고, 홍차는 여자 유튜버. 두 사람은 서로 매우 좋아하고, 말량과 홍차는 2019년 11월 23일에 첫 번째 팬미팅을 개최했습니다. 팬미팅은 서울에서 열렸으며, 약 2,000명의 팬들이 참석했습니다. 팬미팅에서는 말량과 홍차가 게임을 플레이하고, 노래를 부르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었습니다.

말량홍차

앞으로 더 많은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하네요. 게임 유튜버로써 성공한 인생이라 할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