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사이트

구글 애드센스 방금 수익지급 받았습니다 !! 1분안에 수익지급 받는법 올립니다.

by 챌린지트로피 2020.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글애드센스 수익지급 받는방법을 올려놓겠습니다.

저도 초보라 초보의 입장을 생각해서 그대로 아주 쉽게 순서대로 따라만 오시면됩니다.

 

애드센스 100달러 달성하니 지급에 보류가되있다고 빨간도장이 찍혀있더군요.

그 옆에는 "업데이트" 를 누르라고 하길래 눌렀더니 계좌번호를 알려달라고하네요.

당연히 그래야 돈을 입금하겠지요ㅎ

 

여러 은행들을 사용하시겠습니다만, SC제일은행이 수수료도 저렴하고 좋다, 우체국이 좋다.

이야기가 많은데, 그 은행을 가지고있다면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sc제일은행도없고 우체국에도 계좌계설을해본적이없습니다.  겨우 이거 푼돈받을려고 굳이 저 은행들에 가입하고싶은생각은 꿈에도없네요ㅎ

그리고 오히려 위에 언급한 은행들보다 카카오뱅크가 수수료가5천원으로 가장 저렴하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는 거의 많이들 젊으신분들은 필수로 가지고있을거라 생각이듭니다.

비대면으로만드니 저녁늦든 새벽이든 언제든 집에서 만들수있으니 정말 편하죠.

은행가서 앉아서 기다리고 이런걸 하지않아도되니 ㅠㅠ

 

아래는 애드센스 지급 결제수단추가입니다.

아래 글씨 써놨으니 그대로 따라하시면됩니다.

 

제 애드센스 수익을 최초로 공개해봅니다.

엄청 불타올라서 관리하다가 말다가 일주일에 하나씩은 꾸준히썼는데도,1년간 이모양입니다...ㅋㅋ 물론 글을 성의있게쓰진않았다는점 인정합니다.성의있게썼으면 20~30도 충분히 받을수있었겠지만, 투자대비 더 손해라 생각이듭니다.

 

마지막으로 카카오뱅크가 아니신분들은 은행식별코드만 아래를 참조해서 바꾸시면됩니다.

 

아주 쉽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