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근황

양준혁 재산 = 많은 사업실패, 양준혁 박현선 공동명의...아....

by 챌린지트로피 2021. 1. 23.
반응형

사실 이 글을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 중에 대부분

양준혁이 유명 야구선수였고 야구에대한 관심이

많은 분들이 들어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알다시피 전설적인 인물이고 멘토리 야구단

감독으로 재직 중입니다.

선수 시절엔 KBO 리그 통산 타자 1위의 레전드였고,

 

배트를 거꾸로 들고 쳐도 3할이라는 말까지

있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이야기지요.

어렸을 적부터 아주 재능 있는 선수였습니다.

어차피 다 아는 얘기는 하지 않겠습니다.

 

양준혁의 재산이 궁금해서 들어오셨을 겁니다.

양준혁 재산

입단했던 1993년부터 2019년 은퇴시기까지

총 85억 5천5백만 원의 연봉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연봉에도 불구하고 그는 사업운이

지독하게도 없었습니다.

양준혁 양식장

구룡포에서 전복 양식을 했었어요.

꽤 돈을 버는 듯싶더니만, 2014년 9월 東海적조현상

으로 인해서 전복들이 때로 죽습니다....

총 마리수는 전복 11만 6000마리가 폐사해

약 1억 7천만 원 이상을 손해 봤다네요.

 

그 외에 전복 관련 시설 투자금까지 한다면

몇억 더 추가로 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게 양준혁 양식장 사건이었습니다.

 

거기서 연봉을 10~20억 정도 까먹은 걸로 추정됨.

양준혁 사기사건도 있었죠.

스포츠 게임업체에 10억 원을 투자해놨던 양준혁.

사기꾼 김 씨는 빚과 투자금을 상계 처리해주면,

보유하고 있는 다른 회사 전환사채 10억 원을 준다 하며

10억 원을 떼어 먹힌 사건이지요.

물론 범인은 잡혔지만 돈은... 거의 변제 못 받았고요

 

양준혁 전복 갈비찜 사업을 시작했다가 시작단계

부터 망한 사업도 있었지요.

오히려 다행인 사업이었습니다.

초기에 망해서 피해가 그리 크지 않았어요.

 

양준혁의 전복 한우 갈비찜은 방송 50분 만에

전량 매진됐지만, 소비자 불만들이 폭증하여

대량 환불 사건이 벌어집니다.

양도 적고 맛도 없었다는 후문입니다.

 

양준혁은 이렇게, 

사업으로만 몇십억 날려먹었고요...

서울시 강서구에 80억짜리 양준혁 빌딩이 있다는

소문이 있지만 소문인 것 같습니다.

 

사업안 말아먹었을 경우에는 전액 투자했으면

가능했을지도 모르겠네요.

 

양준혁 선수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예전에 여자 친구와 결별도 하고 이러쿵저러쿵 살다가

드디어 결혼 발표했습니다.

양준혁 박현선과 결혼합니다. 박현선 정말 이쁘죠.

양준혁 예비신부 박현선은 곧 있으면 아내가 되겠네요.

박현선은 19세 연하입니다.

양준혁 : 51세 1969년 7월 10일

박현선 나이는 32세가 되겠네요.

5번 차이고 드디어 결혼식을 곧 올리게 됩니다.

박현선은 음악교사 지망생입니다.

박현선도 참 당돌합니다.

돈 귀한 줄 모르고 남에 재산을 공동명의로 ㅋㅋ

오죽하면,

양준혁 공동명의

라는 게 뉴스로 뜰 정도로 ㅋㅋㅋ

 

아래 영상이 곧 결혼할 여자의 당돌함입니다.

양준혁 다이아반지

박현선에게 다이아반지로 프러포즈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양준혁 축의금 수억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