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사이트

무료 중국어 회화 학습 사이트

by 챌린지트로피 2020. 6. 16.
반응형

https://blog.naver.com/xuanzhen83/221883307563

 

짧지만 유용한 중국어표현 #12

DAY 12짧지만 유용한 중국어표현 안녕하세요 중국어덕후 박현정입니다 제가 오늘부터 짧지만 유용한 중...

blog.naver.com

사실 사이트는 아니고 네이버블로그네요.

예전에 중국어과를 졸업하고,  HSK 9급까지 땄었는데... 한참 공부 안하니 다 잊어버렸네요ㅠ

오랜만에 연락한 중국 친구가 말을 왜이렇게 못하냐고 해서 다시 중국어 공부해볼까 하던 참이었습니다

며칠 이리저리 검색해보니 이 블로그 중국어 공부하기 잘되어 있네요~

여기는 어휘가 중, 고급 위주라서.. 초보자들은 힘들수도 있을 거 같아요~

대신에 병음이 있고.. 녹음 파일이 있어서... 그대로 계속 따라 읽으면(딕테이팅) 좋은거 같아요~

예전에 한참 중국어 공부할 때는 직접 동영상 찾고... 단어, 병음 찾고.. 준비하는데만 한참 걸렸었는데... 세상 많이 좋아졌네요!!

 

영어 공부도 해야하는데... 이런 사이트 없을까요? (회화+딕테이팅) 

영어 회화를 너무 못하니 일하는데 자존감도 약해지고... 여러가지 한계가 크게 느껴지네요ㅠㅠ

많은 도움이 되길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