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

경주 오능 후문에 있는 교리김밥 싸가지없는집 후기. 카드가랑 현금가도 다름. 국세청은 왜 가만히있나요?

by 챌린지트로피 2020. 6. 14.
반응형

경주 오능 후문에 있는 교리김밥 방문 후기를 남깁니다.

후기 쓰기전에 일단 여긴 국세청에서 한번 털어야함

카드가랑 현금가를 다르게받음.

 

0. 첫인상

50년 역사와는 관계 없는 새로 지은 현대식 거대한 콘크리트 한옥.

-> 우와 이집 돈많이 벌었겠구나;;

이게 다 호갱들이 돈갖다바쳐서 그런것이지요.

남이가면 나도 가본다.  내가 평생에 한번만가도

전국에서 사람들이 소문듣고오니 평생 손님이 끊이지않는것이지요.

 

1. 주문

무심결에 스티로폼 도시락을 가르키며 두 개 주세요.

포장 주문하고 계산하고 보니 16000원?

엥? 한줄에 4천원. 한 도시락당 2줄 8천원.

꽤 맛있나보지? 

엄청 비싼 김밥이구나....

-> 이래서 돈을 벌었겠구나..

퀄리티는 바르다김선생의 3분의1도 안됌.

 

 

2. 나무 젓가락

김밥을 4줄 샀는데 나무젓가락을 한개만 줍니다.

두개 더 달라고 하니.. 안된답니다.

나머지 두명은 손으로 먹으라고 하나 봅니다.

-> 나무 젓가락값 아껴서 건물을 지었구나..

손으로 뭐 먹는거 극혐하는 사람들은 진짜 짜증남.

 

 

3. 맛

집에 와서 한개를 집어서 입에 넣었습니다.

입안에 비린내가 진동을 합니다.

이게 뭐지 싶었습니다. 설마 상한걸까?

다른 도시락 열어서 하나를 또 먹어봅니다.

똑같네요. ㅎㅎ

헛웃음이 나옵니다.

 

오죽하면 구글에 검색하면 연관검색어 최상단에 불친절이뜸 ㅋㅋ

 

 

먹기 싫지만 돈이 아까워서 하나 하나 더 먹어보며 맛을 분석해 봅니다.

 

김; 눅눅한 싸구려 맛 그대로 비린내가 나는 김입니다.

쌀; 약간은 꼬들하지만 찰기가 없는 쌀입니다. 마트에서 20키로에 3만9천원 하는 젤 맛없는 쌀 밥맛 입니다.

참고로 고시히카리 백진주 삼광 이런 쌀들은 20키로 6만원 정도 합니다.

햄; 별로 중요하지 않지만 밀가루 많이 들은 싸구려 햄맛입니다.

오이; 소금에 절여서 물기를 짠 오이 입니다.

계란; 제입맛에 좀 짜게 느껴졌고. 조미료 맛이 느껴집니다.

전체적으로 4천원 가격에 비해 볼품없는 맛입니다.

-> 음식에 원가절감을 너무 철저히 해서 그 돈으로 건물을 지었구나.

 

 

4. 요약

맛 1점 5만점 중 1점(1점도 사실 아까움)

친절도 1점

맛보다 더 열받는건 친절도임. 배때지가 불렀음.

 

 

5. 결론

음식점의 기본이 안된 곳. 정성이 없는 곳.

여기가 왜 유명하고 맛집인지 모르겠어요.

포장도 제일싸구려 김천과같은 스티로폴포장.

 

반응형